총 6달과정!
[부족한기술부분을 재질노드 부분과 더많은 나이아가라이펙트 예제로, 포트폴리오 구성에 도움이 되는 2개월이 더추가 ++ 완강자 한해 20시간분량의 언리얼4 쉴드이펙트 여러 제작방법들을 1년간 보실 수 있습니다!]
강의문의ㆍ상담
카카오1:1상담 : https://open.kakao.com/o/scIJc61f
- 대상 : 언리얼 이펙트 입문자, 이펙트 기초개념 혹은 나이아가라 기초를 채우고 싶은 경력자
- 필요 툴 : 3d맥스, 포토샵,(드로잉을 위한)와콤 타블렛, 언리얼
- 핵심내용 : 이펙터가 알아야 할 언리얼 핵심개념, 캐스캐이드와 나이아가라
- 인증없이 수강가능!
- 수강기간 정규과정 총 6개월(수강 종료후 1년)
시청유의사항
– 아이디 공유 절대 불가(적발시 강의권한 해제 및 fx102사이트 관련 다른강의 수강금지)
– 아이피 최대 2곳까지만 시청가능(유동아이피로인한 ip의 당분간의 고정적변경이면 상관없으나 동시에 여러곳에서 고정되지않은 아이피들 동시접속시 로그알림 및 경고톡이 갈 예정)
-강의를 완강하지않고 무단중도하차시 다시보기기간은 무단중도하차이후 2개월뒤 종료됩니다. 강의중 홀드신청이 가능하며 4달까지 홀드가 가능하나 홀드기간이후로도 연락이없으면 다시보기기간은 4달뒤 바로 종료되고 자동탈퇴되니 참고해주세요
취업반이 아닌 시니어반 정보링크
다양한 질문을 적극적으로 피드백/일부 양질의 질문에 한해 영상화까지!!! 게다가 1:1 디스코드 피드백도 시간예약맞추시면 가능하십니다!
1개월차(총 32시간 14분)+리뉴얼과정
1주차(9시간 30분)
(개념)언리얼 렌더링 기본
(개념)언리얼 이펙트 포지션 기초
언리얼엔진셋팅/폴더이동
이펙트 파이프라인 예습
텍스쳐 기초(5과정)
(개념)텍스쳐 포맷의 이해
재질예습
머트리얼 편집기 예습(MT_BG풀이)
(개념)TextureCoord이해
캐스캐이드 이해
2주차(6시간 30분)
캐스캐이드 소개
Wave 이펙트리소스제작
3주차(9시간 4분)
DusatBase 이펙트리소스제작
크랙 텍스쳐 드로잉
크랙 이펙트 적용
(개념)언리얼재질[BlendMode]
4주차(4시간 25분)
나이아가라소개
나아이가라활용 웨이브 이펙트 제작
보너스(2시간 45분)
물 스킬 제작과정(캐스캐이드)
StateMask 설명
리뉴얼과정
구과정
2개월차(총 24시간 16분)+리뉴얼과정
1주차(3시간 45분)
이펙트 레이아웃
아우라/연기 텍스쳐 제작
새 발사체 모델링 제작
2주차(5시간 12분)
새 발사체 이펙트 제작(캐스캐이드)
(개념)색감과 타이밍 설명
(개념)언리얼 4.27 이펙트 최적화
3주차(4시간 7분)
새 발사체 제작 마무리(캐스캐이드)
나이아가라 새 발사체 제작
4주차(6시간 17분)
나이아가라 새 발사체 제작 마무리
언리얼5 셋팅
나이아가라를 활용한 예제 제작
월드포지션의 효과 설명
보너스(4시간 55분)
먼지 3종 제작
커스텀 뎁스 설명
리뉴얼과정
구과정
3개월차(총 24시간 51분)+리뉴얼과정
1주차(4시간 35분)
검기 레이아웃
전기 검기 part1(캐스캐이드)
2주차(7시간 30분)
전기 검기 part2(캐스캐이드)
3주차(6시간)
나이아가라 전기 검기
4주차(3시간 44분)
나이아가라 시뮬레이션 플루이드 화염
나이아가라 화염효과제작
보너스
UMG퀘스트(3시간 2분)
Step (1시간 4분)
구과정
4개월차(총 19시간 20분)+리뉴얼과정
1주차(4시간 30분)
디졸브이펙트 part1
2주차(3시간 55분)
디졸브이펙트 part2
3주차(3시간 27분)
디졸브이펙트 마무리
작업 활용 포트폴리오
4주차(4시간 55분)
리소스 활용 포트폴리오
포트폴리오 주의사항
보너스(3시간 59분)
핏물등장(2시간 38분)
카툰풍 쉐이더(1시간 21분)
리뉴얼과정
구과정
5개월차(불/얼음발사체+보너스)
6개월차(전기/바람발사체+보너스) + 완강자 한해 20시간분량의 언리얼4 쉴드이펙트 여러 제작방법들을 1년간 보실 수 있습니다!
린반의 게임이펙트 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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