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n님의 언리얼엔진5를 이용한 이펙트 컨셉 디자인 클래스 [24년 12월 시작반 모집]
학생습작모음
이전기수도 시청가능한 업데이트 되는 신규 스킬과정
강의예제 커리큘럼
오픈카카오톡 1:1상담/문의 : https://open.kakao.com/o/sYKzlJ0b
카카오톡ID : eVanUE4
수업기간 : 수업기간 24주
수업시간 : 매주 수요일 저녁 7시(13기 이후 변동가능)
온라인수업
수업방법
1. 온라인 녹화 청취가능 (수강중 무제한으로 시청가능)
2. 수업예제파일제공
3. 큐앤에이를 통한 온라인 추가강좌 제공(아래 사진참고)
4. 실시간 디스코드 피드백
5. 수업이 끝나도 일부 업데이트 제공중 (모든 수업 완강시)
다음 기수 추가되는 보강영상까지 업데이트되어집니다.
에반님 드로잉 과정 미리보기
에반님 머터리얼 이펙트 수업예제 미리보기
[강사님께서는 현재 게임회사 경력이 이제 10년이 넘고 원화가 경력만 4년이상을 하셨던 경력직 이펙터십니다. eVan님은 철저한 학생관리와 작업적 피드백으로 학생들이 이루는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하시는분이며
취업까지 최선을 다해 도와드립니다.]
간단 커리큘럼
1~4주차
텍스쳐 제작 관련 스킬, 기본 머트리얼 개념 설명, 파티클 시스템에 대한 이해도 높히기
5~9주차
머트리얼 개념 설명, 이펙트 제작에 필요한 텐션/타이밍/메시 이펙트 제작
10주~13주차
포트폴리오에 쓰일 마스터머트리얼 제작, 메시이펙트, 중급 머트리얼 제작
3달 이후는 진행도에 따라 개인작 혹은 모작 진행을하며, 최적화 / 포트폴리오에 사용하면 좋은 머트리얼, 포스트 프로세스 옵션, 시퀀서 사용방법등을 배우시게되며
수강생분들이 어떤 모작을하는지 또 어떤 개인작을 하며 궁금증을 가지고 있느냐에 따라서 수강 커리큘럼이 달라지게 됩니다.
언리얼4 이펙트 입문과정 모집합니다. 주 1회, 6개월 과정 진행 예정입니다.
원화 경력을살려 회사에 들어가서도 텍스쳐 제작과, 좋은 텍스쳐를 구분해내는 방법(텍스쳐 제작에도 중점을 둔 수업)
그리고 이펙트의 디자인을 했을때 좋은 디자인과 나쁜 디자인을 구분하는것에 대한 감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초적인 머트리얼의 설명과, 그에대한 응용 그리고 좀더 심화적인 머트리얼의 활용방법도 다룰 예정이며
여러가지 텍스쳐를 만드는 방법과 드로잉, 기본적인 3ds max를 이용하여 메쉬 이펙트를 만드는 방법과 UV변형 노하우도 알려드리겠습니다.
기계적으로 암기하여 응용을 할때 힘든것 보다 스스로 생각하면서 이펙트를 만들어 나가게 도와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