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UPA 유니티 이펙트 클래스

정규/포폴반 완강자기준
(1기 85프로취업/2기 100프로/3기 100프로 취업 / 인턴,계약직x 전부 정규직)

강의문의 / 상담

카카오 1:1상담/문의 A : https://open.kakao.com/o/sYYUrRjd

카카오 1:1상담/문의 B : https://open.kakao.com/o/sG2jKLae

금별의 추천 코멘트


[해당 강사님께선 다년간 유니티 실무 프로젝트를 접하시며 실무에서 직접적으로 앰플리파이 쉐이더와 쉐이더 그래프를 통한 이펙트에 쉐이더의 접목 및 최적화 작업을 다년간 구현했던 그리고 지금도 하시는 경력이 있으십니다. 좀처럼 보기 힘든 노드 베이스 쉐이더를 실무에서 어떻게 활용할 수 있는지 배울 수 있는 절호의 기회입니다!]


강의자 소개


– 서울 소재 예술학부(미대) 졸업
– 서울 대기업 N사등 근무
– 영상회사경력자 (모션그래픽 관련)
– 유명학원 이펙트 강의 출강(다수 이펙트 취업자 배출)


대표작 : 레이븐, 스톤에이지 월드, 비공개 프로젝트 등 다수 


현재 회사에 재직중이기 때문에 자세한 경력사항과 작업물은 1:1면담과정에서 공개 가능합니다.

강의 소개


서울 대기업 N사에서 모바일 프로젝트를 꾸준히 개발하였으며 경험을 바탕으로 한 실전적인 실무 노하우를 녹여 강의합니다.

예제를 제작하면서 상황에 맞는 기본적인 리소스(텍스쳐, 메쉬) 제작부터, 각종 툴을 활용 응용하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기초부터 차근차근 하나씩 배워갑니다. 엠플리파이 쉐이더 또는 쉐이더 그래프를 활용해 이펙트 제작에 필요한 노드의 개념과 기본적인 스킬을 습득할 수 있습니다.

강사와 학생들이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서로 함께 성장해 가는 수업을 지향합니다. 반실사와 캐쥬얼풍을 지향합니다.


1.어떤 것을 배우나요?(커리큘럼 제공)


유니티를 사용해서 실무에 적용 바로 가능한 이펙트 제작법
유니티를 사용한 다양한 스킬 이펙트
이펙트에 필요한 기본적인 리소스 제작 방법(텍스쳐, 메쉬)
엠플리파이 쉐이더 에디터, 쉐이더 그래프 등을 활용 이펙트 관련 쉐이더 제작 


2.어떤 사람이 듣나요?


기초부터 차근차근 이펙트를 배우고 싶으신 분
테크닉과 아트를 융합적으로 받아들일 수 있으신 분
긍정적인 마인드와 소통에 적극적이신 분
명확한 목표가 있고 성과를 내기 위해 노력하실 수 있는 분
반실사풍, 캐쥬얼풍 등 이펙트 스타일에 위화감이 없으신 분
취업을 위해 온전히 시간을 투자하실 수 있는 분
학습에만 의존하지 않고 자신의 창의력을 녹여낼 수 있으신 분

수업기간/방식(총8개월 과정 5개월 이펙트 제작 / 3개월 집중 포트폴리오, QnA)
온라인 라이브 강의진행(수강생들과 실시간 소통하며 진행)
오프라인 수업 준비중(현재 코로나 상황으로 진행하지 못합니다.)
다시보기 영상 제공(강의 기간내 무제한으로 가능) / 수업 끝난 후 그날 제작된 예제파일 공유

정원 : 20명+@

강의료  : 강의료는 면담 시 알려 드립니다.

본강좌의 대기기기간이 있으시다면
eVan님의 텍스쳐 드로잉과정단품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8
max님의 기초 유니티 특강(1달과정)
https://cafe.naver.com/unrealfx/24469
을 추천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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